겨울에 바이러스 장염이 더 많다구요?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살균수 사용하세요

㈜그렌텍, 휴대용 살균수기 ‘리아제로M’ 출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바이러스성 장염이 여름보다 오히려 겨울에 더 유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3년간 월별 진료인원을 살펴보면 12월이 7 4 여명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8월(6만8천392명), 1월(6만4천745명) 순이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겨울철에는 위생관리가 소홀해지고 실내활동이 많아 감염 및 확산의 속도가 빨라질 수 있다며 가정마다 위생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다.

이처럼 겨울철 각별한 위생관리가 요구됨에 따라 살균수제조기 전문업체 ㈜그렌텍(대표 김만근, www.riazero.co.kr)에서 출시한 ‘리아제로M’이 눈길을 끌고 있다.

리아제로M은 수중방전 이온화 현상의 저온 플라즈마 기술로 물 분자에서 세균의 세포막을 파괴하는 살균체를 발생, 수돗물 속에 숨어있는 균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휴대용 살균수기다.

리아제로M은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비롯해 뮤탄스균과 살균하기 힘든 것으로 알려진 슈퍼 박테리아까지 99.9% 살균력을 자랑한다.

또한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효용가치도 무궁무진하다. 공중화장실의 변기시트나 식당 테이블, 사무집기 등 사람들의 접근이 쉬워 전염성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공공기기에 뿌리기만 하면 순간 살균이 가능하며 충치유발균인 뮤탄스균까지 죽이기 때문에 충치 예방이나 구취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제품 작동시 물의 입자가 모공크기보다 작은 ‘초미립자버블’과 천연 비누 성분과 유사한 천연계면활성제 성분이 발생한다. 같은 성분은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모공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리아제로M의 살균수는 비가열 살균방식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젖병이나 장난감, 칫솔, 도마, 행주와 같은 가전용품, 채소나 과일 세척에도 활용할 수 있다.

휴대용 살균수기답게 사이즈도 컴팩트하다. 뚜껑을 연 뒤 스프레이 펌프를 열고 수돗물을 채운 뒤 원터치 방식의 전원스위치를 작동시키면 30초만에 살균수가 만들어지고 이를 원하는 부위에 뿌리기만 하면 된다.

한편 ㈜그렌텍은 리아제로M을 비롯해 리아제로 버블 살균수기, 리아제로 복합칫솔살균기, 리아제로S,복합버블살균 정수기 등 다양한 살균기 살균수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