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2018 친환경 대전!

, ,

안녕하세요:)

조금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얼마 전 코엑스에서 진행했었던 2018 친환경대전 소식 올려드립니다!

 

 

그린그린~ 한게 친환경대전임을 잘 표현 한 것 같아요 🙂

바이어분들도 많았지만 유난히 어린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이 많았던! (아이에게 좋은것만 주고픈 엄마마음..?)

저희 플라스마 수소수기 제조 전문 기업인 그렌텍에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이 있습니다만.
지난 친환경 대전에는 전시회 컨셉에 맞게 환경을 보호하려 노력하는 것과 더불어,

 

“유해한 환경에서 조금이나마 더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를 누릴 수 있는 것”

 

또 한 무시할 수 없다 생각되어.
고농도 수소수를 발생시키는 정수기와 미세먼지와 각종 부유 세균을 99.9% 살균하는 에어워셔를 전진배치 했었습니다!

 

잔류염소를 제거하는데 미네랄은 살리고! 1200-1800 ppb의 고농도 수소까지 뿜어내는 착한 정수기 :0

 

 

 

 

미세먼지 및 각종 박테리아 균을 99.9% 박멸하며 탈취효과까지 지닌 영롱한 에어워셔!!

의아하실지 모르겠지만 작은글씨로 설명드린 모든것들이 화학약품 하나 없이 물로만 가능하다는 것!!
전시회 취지에 아주 딱 맞는 친.환.경!!

각기 다른 용도와 사용처를 띄고 있지만
우리가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어 내는 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99.9%의 강한 살균력 증명 보다
내 아들, 우리 집 강아지, 오랜 손님등 ‘우리’ 가  사용해도 안전한지! 부터
어떤 기술이 과연 사람을 위하는 방향인지.까지-

(근데 진짜 99.9% 살균도 된다는 게 팩트..)

 

 

보다 나은 제품을 만드는 데 사람 보다 더 한 동기부여가 있을까요 🙂

 

다음번 포스팅에서도 참가해왔던 몇 번의 다양한 전시회 소식 들려드릴 것을 예고해 드리며!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한 플라즈마 수소수의 모든 것, 그렌텍에 있습니다.
고농도 수소수 정수기, 수소수 제조기, 휴대용 수소수 제품 | 항산화 건강수 수본(SOOVON), 항산화 미용수 에스테오(esteau), 중성 수소 살균수 리아제로(riazero) 당신이 상상하는 플라즈마 수소수에 관한 토탈솔루션, 그렌텍이 앞서갑니다.

GRENTECH

 

우리 그렌텍의 모든 제품 라인 업과 상세정보를 비롯해, 특허/허가와 관련된 인증서 및 제품구매상담등 궁금해 하실만한 자료들은
위 ▲ 홈페이지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들러주시기 바랍니다!

Hydrogen water Hydro_MEN 그렌텍에게!